|
|
메인 > 고객지원 > 1:1문의/신고 > 상세보기 | |||||||||||||||||||||
|
인용글
말씀하신 부분의 경우는 사용하시는 플로그인을 설치하여야 하지만 설치가 되지 않는 부분인것같으며, 해당 부분의 경우 브라우저(사파리)를 열어 기본설정 부분에서 플로그인기능이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PC에서도 해당 기본설정 > 보안 플로그인 활성화 부분이 꺼져있을때는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뜨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으며, 활성화 체크를 하였을때는 정상적으로 결제페이지가 출력이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답변드린 부분을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만약 해당 부분처럼 설정이 되어 있음에도 출력이 되지 않으신다면 저희쪽으로 다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회사명: 올컴즈 대표명: 조우성 전화번호: 070-8680-3362 이메일: allcoms@allcoms.net 사업장주소: 대전시 중구 선화동 63번지 사업자등록번호: 305-18-80957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8-대전중구-0161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대전 제2014-4호 COPYRIGHTⓒ 2014 MODELNARA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