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인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 상세보기 | ||||||||||||||||||||||||||||
|
안녕하세요
모델나라입니다^^ 모델 프로필결제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문의가 있어서 안내드립니다. 우선, 환불이 되는 경우에는 프로필을 열람한 모델에게 전화를 했으나 핸드폰번호가 변경이 되어 있다던지, 핸드폰이 정지가 되어 있을 경우에는 저희가 해당 부분으로 모델에게 직접 확인 후, 다른 모델의 프로필을 열람할 수 있도록 열람한 횟수만큼 프로필횟수를 다시 돌려드립니다. 하지만, 모델에게 전화를 했으나 핸드폰이 꺼져있다던지, 신호는 가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모델이 스케줄상 바쁜관계로 전화를 못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1차적으로 문자나 메일을 남겨 놓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명: 올컴즈 대표명: 조우성 전화번호: 070-8680-3362 이메일: allcoms@allcoms.net 사업장주소: 대전시 중구 선화동 63번지 사업자등록번호: 305-18-80957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8-대전중구-0161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대전 제2014-4호 COPYRIGHTⓒ 2014 MODELNARA ALL RIGHTS RESERVED. |